두껍진

자주 하는 질문

PC의 인터넷 익스플로어에서 두껍진이 깨져 보여요.

오래된 인터넷 익스플로어(Internet Explorer)를 사용하는 경우 두껍진이 제대로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 이러한 문제는 인터넷 익스플로어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면 해결할 수 있습니다. 인터넷 익스플로어 업데이트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.

➡  Internet Explorer 업데이트 (http://windows.microsoft.com/ko-kr/internet-explorer/download-ie) 
➡  Windows XP 지원 종료 안내 (http://windows.microsoft.com/ko-kr/windows/end-support-help)

* Microsoft사에서 최근 지원을 중단한 일부 Windows 환경에서는 최신 버전 업데이트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. 이런 경우 Chrome이나 Safari, Firefox 등의 대체 브라우저나 모바일 환경을 이용하시면 두껍진을 쾌적하게 읽으실 수 있습니다!

내 가입 정보를 확인할 수 있나요?

로그인하면 브라우저 우측 상단에 내 아이디가 표시됩니다. 이 아이디를 선택하면 뜨는 팝업창에서 아이디를 눌러 [내 프로필]을 확인하세요.

두껍진 구독 기간에 제한이 있나요?

구매하신 두껍진은 두껍진 서비스가 지속되는 동안 기간 제한 없이 반복해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. 두껍진에 포함된 퀴즈도 물론 반복해서 풀어보실 수 있으니 복습할 때 적극적으로 활용하세요!

두껍진 종이 버전도 판매하나요?

현재 두껍진은 디지털 형태로만 제공 중입니다. 스마트폰, 태블릿, PC 등 다양한 기기에서 즐기실 수 있습니다.

무통장 입금으로 결제할 수는 없나요?

현재 제공 중인 결제 수단(신용카드, 실시간 계좌이체, 휴대폰 소액결제) 외에 무통장 입금 결제도 가능합니다. 아래 두껍진 법인 계좌번호로 원하는 두껍진 총 권수에 해당하는 금액을 보내신 뒤, 메뉴의 [문의하기]로 ‘입금자명’과 ‘원하시는 호수’를 알려주세요. 24시간 내에 독서하실 수 있도록 처리해 드립니다.

예: 5,800원(2,900원*2권)을 두껍진 계좌번호로 입금한 다음 [문의하기] 메뉴에서 “입금자명: 홍길동, 구매 호수: 15호, 16호”라고 글을 남긴다.

은행명: KB국민은행
예금주: UM SAEHEE(두껍대)
계좌번호: 97400056469

문의 전화를 걸고 싶은데 전화번호가 안 보여요.

모든 문의는 [문의하기]로 받고 있습니다. 궁금한 점이나 불편한 점이 있으면 Home 화면 우측 하단의 [문의하기]에서 양식을 작성해 주세요. 확인하는 즉시 답변 드리겠습니다.

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.

비밀번호 입력란을 비워둔 채 [로그인]을 누르면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. 해당 페이지 하단에 있는 [비밀번호를 분실했나요?]를 눌러 아이디 또는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 새 비밀번호를 발급받으세요.

빠다형 칼럼은 한국어와 영어로 동시 제공되는데 어떤 것이 원문인가요?

영어가 원문입니다. 미쿡인 빠다형은 한국어를 잘 하지만 영어가 모국어이므로 영어로 칼럼을 씁니다. 함께 제공되는 한국어는 이 칼럼을 한국인 영고선생이 한국 독자가 편하게 읽을 수 있도록 번역 및 편집한 것입니다.

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서 두껍진을 보려면 어떻게 하나요?

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의 인터넷 브라우저 앱을 실행한 후 주소창에 2cup2.com을 입력하세요. 즐겨찾기(아이폰/아이패드)나 북마크(안드로이드폰)에 추가하면 두껍진을 편리하게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.

여러 대의 기기에서 두껍진을 볼 수 있나요?

네. 로그인만 하면 스마트폰, 태블릿, PC 등 브라우저를 지원하는 모든 기기에서 기기 대수에 제한 없이 두껍진을 읽을 수 있습니다.

지금까지 구매한 두껍진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나요?

로그인하면 브라우저 우측 상단에 내 아이디가 표시됩니다. 이 아이디를 선택하면 뜨는 팝업창에서 [나의 두껍진]을 선택해 구매하신 두껍진을 확인하세요.

상호: 두껍대     주소:  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마을로 156     사업자등록번호: 619-33-00103     대표자명: UM SAEHEE

Copyright @ 2015 DookobZine